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라이프, 가족까지 보장 받는 '패밀리케어 종신보험' 출시
상태바
신한라이프, 가족까지 보장 받는 '패밀리케어 종신보험'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7.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라이프는 내가 가입한 보험으로 가족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패밀리케어 종신보험(무배당,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가입 후 10년 경과 시점에(10년납은 7년 이상) 본인 뿐만 아니라 배우자와 자녀에게도 ▶적립형전환 ▶치매보험전환 ▶종신전환 등 3가지 전환 옵션을 제공한다.

특약 가입을 통해 ▶유방암 ▶자궁내막증 ▶전립선비대증진단 ▶요실금(급여) ▶유방재건수술 등 소구력이 높은 남성·여성 특화 보장도 가능하다.
 

또 ‘진심을The한 15대 배우자보장특약’을 추가할 경우 배우자의 사망과 ▶‘여성유방암및전립선암’ 이외의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증 ▶말기간질환 ▶말기만성폐질환 ▶관상동맥우회술 ▶5대장기이식수술 등 14대 질병을 함께 보장한다.

신한라이프는 ’슬기로운남성·여성케어 종신보험(무배당, 해약환급금 일부지급형)’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치매보장 ▶사망보장 ▶생활자금 준비를 보장하며 보험료 납입기간 중 중증치매 진단 시 가입금액의 최대 120%를, 중증치매 진단 전 사망 시에는 150%를 선지급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종신보험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가족의 삶을 케어하는 ‘패밀리케어 종신보험’과 치매보장 수요 증가를 반영한 ‘슬기로운남성·여성케어 종신보험’을 출시하면서 종신보험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이번 신상품 2종은 폭 넓은 보장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