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플러스는 플랫폼 기업 비즈마켓(구 인터파크비즈마켓), 가구구독 기업 이해라이프스타일과 3자간 B2B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비즈마켓이 운영하는 2000여 복지몰 및 판촉몰, 멤버십몰 플랫폼에서 ‘보람라이프플랜’ 상품을 판매한다.
‘보람라이프플랜’은 보람상조의 리빙 결합상품이다. 장례 서비스 혜택뿐만 아니라 가전, 가구제품 등을 함께 소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탁 비즈마켓 대표는 "이번 3자 간 업무협약은 각 사의 B2B 영업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다"며 "B2B플랫폼의 대표주자로서 다양한 산업군에서 이룬 성과처럼 이번 협약이 성공적인 사례로 남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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