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홈시스, 제빙용량 18kg으로 키운 ‘포터블 제빙기’ 출시
상태바
쿠쿠홈시스, 제빙용량 18kg으로 키운 ‘포터블 제빙기’ 출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07.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가 얼음을 2배 더 풍부하게 생성하는 포터블 제빙기(제품명: CIM-BS18M10NW)를 출시했다.

쿠쿠홈시스가 새로 출시한 포터블 제빙기는 별도의 수도관이 필요치 않아 야외에서도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상부 급수식 물 보충 방식을 채택해 전원만 연결하면 별도의 수도관 설치 작업 없이 얼음을 생산한다. 이러한 장점으로 수도관 설치가 곤란한 소규모 건설 현장과 산업 현장, 캠핑장 등 야외에서 편리하게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제빙량은 더 늘었다. 기존 쿠쿠홈시스 제빙기의 일일 정격 제빙 용량은 9kg였으나 신제품은 18kg으로 기존 모델 대비 2배 늘었다.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업소나 야외 캠핑장에서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얼음 사이즈를 선택해 제빙할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의 얼음은 약 7분마다, 큰 사이즈의 얼음도 8분마다 12개씩 생산한다.

풀 스테인리스 제빙 모듈을 장착해 중금속 등 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고 깨끗한 얼음을 만들어 내며, 자동세척 기능을 통해 제빙기 안쪽에 잔류할 수 있는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씻어낸다. 배수 마개를 통해 잔여 물기를 제거하며 생성된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도 분리하여 세척 가능하다.

이 밖에도 생성된 얼음이 아이스룸에 꽉 차거나 물이 부족한 경우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알람 기능을 갖췄으며 야외에서도 보관과 이동이 쉽도록 전용 가방(별매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