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에서 SK렌터카는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 평가 시스템을 마련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이 고평가를 받았다.
SK렌터카의 지난해 대·내외 기관 및 사내 채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불만 처리율은 100%를 기록했으며, 자체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 중 94%가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또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2년 연속 1위를 비롯해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국가서비스대상' 등 공신력 있는 대외 기관의 서비스 품질 관련 수상도 이어가고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당사의 고민과 노력이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 더욱 값지다"라며 "지난 35년간 업계를 선도하며 쌓은 풍부한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전반에 다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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