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쿠쿠, 추석맞이 주방·생활가전 특별 기획전 진행...최대 20% 할인
상태바
쿠쿠, 추석맞이 주방·생활가전 특별 기획전 진행...최대 20% 할인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9.0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가 추석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쿠쿠몰에서 주방 및 생활가전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쿠는 추석 음식 준비를 빠르고 편리하게 도와줄 수 있는 주방가전을 대거 준비했다. 강력한 2기압의 초고압모드로 잡곡밥과 갈비찜 등을 손쉽게 조리하고, 무기압 상태를 유지해 나물밥 등 섬세한 요리까지 가능한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밥솥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또한 넉넉한 화구로 대량의 추석 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3구 화이트 셰프스틱 인덕션과 식사 전후 쌓여있는 식기와 음식물 쓰레기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식기세척기 및 음식물처리기까지 주방 및 생활가전을 총망라한 74개의 모델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건조하고 공기질이 나빠지기 쉬운 동절기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바꿀 수 있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등 총 13개 제품도 20% 할인해 제공한다.
 
쿠쿠 관계자는 “추석 음식을 만들 때 많이 사용하는 주방가전과 동절기를 미리 준비하기 위한 생활가전 위주로 이번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쿠의 높은 기술력이 포함된 모델들을 쿠쿠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통해 풍성하고 여유로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