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기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온·오프라인 채용상담회 개최
상태바
기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온·오프라인 채용상담회 개최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9.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는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사업 △국내사업 △오토랜드 화성 △오토랜드 광명 △오토랜드 광주 △파워트레인사업 △제조솔루션(생산기술) △생산기획 △구매 △품질 △고객경험(브랜드/마케팅/CX) △재경 △안전환경 등 총 1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로 최종 합격 발표는 12월 중, 입사는 2024년 초 예정이다.


기아는 이달 4일부터 전국 9곳의 대학교에서 채용상담회를 진행 중이다. 15일과 22일에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상담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지난 8일부터는 3일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에서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인사담당자와의 1:1 취업 상담, 버크만 커리어 진단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오프라인 취업 상담 팝업스토어 '어쩌다 취준생 시즌 3'를 개최하기도 했다.

신입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기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신입 채용과 관련해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더 상세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