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이번 협약에 따라 유아 급식사업 브랜드 ‘아이사랑’을 통해 ▲지역사회 어린이 급식의 위생, 안전, 영양관리를 위한 정보 교류 ▲어린이 급식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 및 상호 지원 등을 이행하게 된다. 이외에도 협력관계 활성화와 공동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상호 관심 분야를 교류할 계획이다.
홍영식 대상㈜ 급식사업부 상무는 “미래 세대의 주역이 될 아이들의 보육 환경을 개선하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아이사랑이 보유한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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