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쉐보레, 추석 연휴 맞아 고객 참여 행사 '슈퍼 BIG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쉐보레, 추석 연휴 맞아 고객 참여 행사 '슈퍼 BIG 페스티벌' 개최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9.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추석 연휴를 맞아 소형 SUV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 '슈퍼 BIG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쉐보레는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통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간편한 응모를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장 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둘러본 후 카매니저가 제공하는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 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전시장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0만 원(1명), GS 칼텍스 주유권 100만 원(5명), 스타벅스 이용권 5만 원(20명)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왜건, 바스켓, 매트, 랜턴으로 구성된 쉐보레 캠핑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올 추석 연휴 기간 가족, 친지들과 함께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보고 느끼며,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