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마켓,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 국내 미출시 라인 한정판매
상태바
G마켓,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 국내 미출시 라인 한정판매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09.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26일 12시(정오), 라이브방송을 통해 국내 미출시 운동화인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를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에어포스1 LV8 GS 위트 된장포스’는 마니아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으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정품과 국내 미발매판, 한정판 등을 취급하는 유명 직구 셀러 ‘스마트슈’와 손잡고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해당 제품 외에도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컨버스 등 직구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최대 5만 원 할인되는 한가위 빅세일 ‘20% 쿠폰’과 7% 카드사 할인 혜택, 그리고 라이브방송 한정 ‘10% 중복쿠폰’도 증정한다.  

사은품 등 추가 혜택도 선보인다. 먼저, 방송 중 구매 시 선착순으로 나이키 양말을 증정한다. 12시부터 30명, 12시반부터 30명 총 60명 대상이다. 방송 중 최종 결제가 기준 20만 원 이상 구매 후 채팅창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나이키 퓨추라 코어 버킷햇’을 증정한다. 26일 당일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5000원 상당)도 증정한다. 이날 하루동안 스마트슈 판매상품 구매왕 1명에게는 '나이키 코르테즈 화이트 레드 스타더스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10월 16일까지 구매 확정 고객에게 17일 발송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은 G마켓에서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26일 12시(정오)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26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명절 빅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에서도 직구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해외직구관’을 통해 건강식품&식품, 골프, 패션&스포츠, 리빙&출산, 직구TV, 뷰티, 명품직구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가위 빅세일 쿠폰 외에도 최대 20만 원 할인되는 ‘해외직구 명품 12% 쿠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셀린느 트리옴페 캔버스 램스킨 스몰 파우치’, ‘버버리 프랭크비 퀼팅자켓’ 등의 해외 명품부터 ‘CGN 콜라겐업 히알루론산 비타민C 파우더’ 등의 비타민, ‘에디파이어 스피커’ 같은 직구 가전도 특가에 제안한다.

G마켓 해외직구실 이중복 실장은 “한국 연휴기간에도 해외직구 상품은 배송된다는 점에 착안해 추석연휴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더 강력한 혜택을 추가한 직구 품목을 전진배치 했다”며 “유명 직구 전문몰과 손잡고 직구로만 구매할 수 있는 운동화도 선보이고, 한가위 빅세일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직구 쇼핑의 최적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