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원큐 '머니드림' 캠페인, 금융권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
상태바
하나원큐 '머니드림' 캠페인, 금융권 국제 광고제에서 수상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3.10.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머니드림 캠페인이 금융권 최초로 국제 광고제인 '2023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Best Social Acts' 부문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광고제에서는 42개 파이널리스트 및 10개 어워드 부문에 대한 수상작이 선정됐다. 
 

하나은행의 머니드림 캠페인은 ▲지속가능한 발전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경문제 등 넓은 범위의 사회적 가치를 높였다고 평가받아 수상했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하나은행은 연간 하나원큐 머니드림 캠페인을 통해 폐 지폐를 활용한 충전재와 포장재 등 업사이클링 굿즈를 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정성적·정량적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를 받았다.

은행 관계자는 "올해에 이어 2024년에도 손님들께 행운이 깃든 돈의 기운을 전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의미 있는 굿즈를 준비해 머니드림 후속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