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웅진크빅, 김난도 교수 '트렌드코리아 2024' 영상 강의 콘텐츠 출시
상태바
웅진크빅, 김난도 교수 '트렌드코리아 2024' 영상 강의 콘텐츠 출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0.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가 경제전망서 ‘트렌드코리아 2024’의 영상 강의 콘텐츠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렌드코리아’는 김난도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가 2008년부터 매년 다음 해 트렌드를 전망하고 분석하는 경제전망 분야 대표 도서 시리즈다. 이번 신작인 ‘트렌드코리아 2024’의 키워드는 ‘화룡점정’으로, AI(인공지능)가 각광받는 시대에서 업무의 핵심이 될 인간 역량이 무엇인지 고찰했다.
 


유데미는 ‘트렌드코리아’를 영상으로 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강의 콘텐츠를 마련했다. 책 한 권의 내용을 2시간 만에 쉽고 빠르게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강의에는 저자인 김난도 교수가 직접 강사로 나서 ‘분초사회(소비자들의 시간을 붙잡는 마케팅)’, ‘호모 프롬프트(인공지능 활용 능력)’ 등 2024년 핵심 소비 키워드 10개에 대해 설명한다.

유데미는 이번 강의 오픈을 기념해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1월까지 유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본 강의를 구매한 수강생에게는 정가 대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5일까지 강의 수강 후기를 남기는 회원에게는 ‘대한민국 외식업 트렌드’ 강의 할인 쿠폰 및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수강생들이 매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알고,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강의을 준비했다”며 “사회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마케팅, 가격 전략 등 실무 역량 향상을 위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내년을 미리 준비하는 직장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