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 '702' 공개
상태바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 '702' 공개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10.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새로 론칭할 모빌리티 서비스를 아우르는 신규 브랜드 '702'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702’를 통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지난 7월에 서비스의 시작을 알렸던 '코오롱모빌리티케어'는 702 브랜드로 명명하며 '702 케어플러스(Care+)'로 변경됐다. 

'702 케어플러스'는 인증 중고차의 보증을 연장할 수 있는 중고차 전용 워런티 상품으로 출고 후 7년/14만 km 미만의 차량 소유 고객이라면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운영하는 A/S센터에서 차량 인증 점검 통과 후 1년 또는 2년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다. 

이달부터는 BMW 이외에 아우디, 볼보 차량에도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수입 중고차 판매도 준비하고 있다. 철저한 검수 및 인증을 거쳐 재상품화를 진행한 뒤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차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는 것이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측의 설명이다.
 
프리미엄 수입차를 구입하지 않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렌트 서비스도 추진한다. 1년 미만의 신차 컨디션의 차량을 센터에 입고시켜 성능, 상태 진단과 정비 등의 상품화 과정을 거친 후 렌트 서비스에 투입할 계획이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 관계자는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의 취향과 모빌리티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비스 브랜드인 ‘702’를 런칭했다"라며 "중고차 사업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 접점을 늘릴 수 있는 프로그램의 마련 및 모빌리티 사업 영역에서 다양한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