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차,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현대 N 라운지' 오픈
상태바
현대차,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현대 N 라운지' 오픈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10.2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경기를 관람하면서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현대 N 라운지'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현대 N 라운지는 지난해 5월 인제 스피디움 이후 마련된 두 번째 N 라운지로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스카이박스 2개실을 확장하고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조성했다.

높은 수준의 관람 환경시설을 갖추고 동시에 해외 유명 모터스포츠 경기장의 고객 라운지 콘셉트를 도입해 편안함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현대 N 라운지
▲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현대 N 라운지

외부 테라스 좌석에는 N브랜드 대표 색상인 퍼포먼스 블루를 적용해 관람객들에게 N 브랜드 인지로를 높이고 라운지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경기 관람 경험이 가능하게 했다고 현대차 측은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에 조성한 현대 N라운지를 N 동호회 교류 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N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N 브랜드와 전북현대모터스는 내년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팬들을 대상으로 N 모델 차량을 전시하고 관련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틸 바텐베르크 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상무는 "모터스포츠와 축구 모두 경쟁과 고성능을 추구하는 스포츠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북현대모터스와의 파트너십을 돈독히 하고 모터스포츠 팬분들과 축구 팬분들이 더욱 많이 경기장을 찾아와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