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DB생명 ‘(무)원하던 여성건강보험(갱신형)’ 출시
상태바
KDB생명 ‘(무)원하던 여성건강보험(갱신형)’ 출시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11.0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B생명(대표 임승태)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보장만을 담은 여성 맞춤 건강보험 ‘(무)원하던 여성건강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여성 소비자들의 질병 치료 과정에서 꼭 필요한 ▶여성 다빈도 질병 보장 특화 ▶간병인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특약 가입시 자궁내막증 진단 및 여성 특정 질병 수술 보장을 제공하고 특히 상급종합병원에서 암 통원 치료시 통원급여금을 1회당 최대 60만 원으로 설계할 수 있다. 
 

또 여성 암 통합 보장 플랜에 가입하면, 특약 선택에 따라 암 발병 대비, 여성 특정 암 진단, 통원, 수술 등 암 치료 전 과정에서 단계별 보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사망을 담보하는 주 계약 외에 신규 담보 특약 11종을 포함해 총 17종의 특약을 구성해 비혼  중년  고연령 특성에 맞게 설계 가능하다.

가입은 만 15세부터 최대 70세(보험기간 별로 상이)까지 가능하며 갱신 보험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여성 다빈도 질병 치료의 어려움과 비용 부담 등의 현황을 반영해 진단부터 치료까지 꼭 필요한 보장만을 개발했다"며 "KDB생명은 질병 치료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될 든든한 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와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여성의 관점에서 여성의 삶과 질병을 더욱 깊이 연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