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서울우유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상태바
서울우유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3.11.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이 지난 2022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우유 올데이프룻은 과일 농축액을 주 원료로 만든 250㎖ 용량의 과즙 에이드 RTD 컵음료다. 지난해 오렌지, 자두 2종 출시에 이어 올 초 키위까지 출시했다.
 

▲서울우유 올데이프룻 3종
▲서울우유 올데이프룻 3종

유동훈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장은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 과즙 음료 브랜드로 론칭한 후, 계절과 상관없이 청량한 과즙 음료를 찾는 소비자분들께 꾸준히 인기 많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데이프룻’ 3종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을 비롯해 전국 일반유통점,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