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우리은행,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청소년 지원사업 '우리 꿈.꾸.당.' 1기 모집
상태바
우리은행,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청소년 지원사업 '우리 꿈.꾸.당.' 1기 모집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3.11.1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생계, 가족돌봄, 자립준비 등 위기에 직면한 청소년과 청년을 지원하기 위한 중장기 사회공헌사업 '우리 꿈.꾸.당.'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선발된 청소년/청년은 생계유지 및 가족 돌봄 등 위기 해소를 위한 지원과 함께 맞춤형 멘토링과 셀럽 강연, 교육비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 받는다.

특히 재능이 있는 청소년/청년에게는 재능 계발을 위한 심화 교육과 각 분야 전문가의 1대1 멘토링도 지원된다는 설명이다.

우리은행과 함께 이 사업을 추진하는 아이들과미래재단은 아동 및 청소년에게 다양한 교육과 문화예술 기회를 제공하는 비영리재단이다. 

모집 대상은 10세에서 24세 청소년/청년으로 신청 기간은 11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이며 서류 검토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세부 모집 내용은 아이들과미래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미래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리 청년과 청소년들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우리 꿈.꾸.당 1기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이번 사업 외에도 ▲소아암 어린이 지원사업 ▲1사1교 금융교육 ▲은행사박물관 어린이 금융교육 ▲우리미술대회 등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