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출시 두 달 만에 1만대 팔린 안마의자 '팔콘'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상태바
바디프랜드, 출시 두 달 만에 1만대 팔린 안마의자 '팔콘' 업그레이드 버전 공개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3.11.2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팔콘’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팔콘S’와 ‘팔콘SV’를 출시한다.

‘팔콘’은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바디프랜드의가장 최신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한 이래 1만 대 이상이 판매되어 300억 이상의 누적 매출을 달성한 제품이다. 

‘팔콘’은 두 다리부를 독립 구동시켜 하체 부위의 마사지 가동성을 높이고 코어 근육을 자극하는 고도 기술이 구현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200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해 안마의자 구매 진입장벽을 낮추고 폭넓은 수요를 창출했다. 

이러한 ‘팔콘’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이번에 공개한 ‘팔콘S’와 팔콘SV’다.

신제품 2종은 공통적으로 ‘팔콘’과 디자인 통일성을 갖되, 고급 소재와 공정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두 제품 모두 베이지 브라운 컬러감을 유지하면서 패브릭 소재로 안락하고 따스한 느낌을 가미하는 한편, 주요 마찰 부위인 머리와 등 시트에는 천연가죽을 사용해 견고함을 더했다. 

▲팔콘S(왼쪽), 팔콘SV
▲팔콘S(왼쪽), 팔콘SV
‘팔콘S’와 ‘팔콘SV’에 탑재된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기존 ‘팔콘’ 마사지 프로그램에 △척추라인 △부기완화 △수험생 스트레칭 프로그램 3가지 모드가 추가되어 총 30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척추라인’은 척추라인을 따라 꼼꼼하고 세밀한 안마가 가능한 지압 위주의 안마 프로그램이며, ‘부기완화’는 36개의 에어백으로 전신을 구석구석 주물러주는 프로그램이다. ‘수험생 스트레칭’은 좌식 생활로 굳은 하체를 집중 공략, 스트레칭 동작이 추가된 로보 제품의 정체성을 담은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팔콘S’는 오는 26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후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에서 ‘팔콘S’를 구입할 수 있다. ‘팔콘SV’는 백화점 라운지 전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