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겨울한정 패키지 출시
상태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겨울한정 패키지 출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3.12.0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가 3겹 천연펄프 티슈에 로션 처리를 더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겨울한정 패키지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3겹 티슈를 적용했으며 자연유래 보습성분인 호호바씨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된 로션 처리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은 미용지 소비자 중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미용지의 기본인 부드러움과 도톰함이 차별화 포인트다. 로션이 함유된 무색, 무향, 무형광의 100%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했으며 독일의 피부자극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했다. 

신제품 겨울한정 패키지는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눈을 모티브로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AI 프로그램(Midjourney)을 활용한 상세페이지를 구성했다.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미니 사이즈 제품도 겨울 한정 패키지를 함께 출시했다.

크리넥스는 원료의 환경성을 높이는 노력과 함께 환경성 개선 제품의 출시를 통해 가치소비의 폭을 넓히고 있다. 신제품 역시 포장재의 신규플라스틱 사용량을 30% 줄이고, 식물성 잉크를 사용하여 환경부담을 줄인 패키지를 적용, 지구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했다.

크리넥스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시즌에 맞게 차별화된 제품력과 함께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겨울철 일상에서의 새로운 즐거움을 더하고자 시즌한정 상품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