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테팔, 자립준비청년 위한 '함께서기' 키트 전달
상태바
테팔, 자립준비청년 위한 '함께서기' 키트 전달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2.12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청소년 보호 시설과 성년이 되어 자립하는 청년을 위해 프라이팬 등 480개 제품을 ‘함께서기’ 키트로 만들어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테팔 ‘함께서기’ 키트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은 물론 이른 나이에 독립해야 하는 자취 새내기들을 감안해 편리함을 더해주는 가전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취약계층 청년들의 자립 지원을 위한 테팔 함께서기 키트는 ▲테팔 트렌디쿡 인덕션 프라이팬 ▲ 테팔 원픽냄비팬 ▲무선주전자 센스 화이트 전기 커피 포트 ▲테팔 아이스 포스 칼 ▲이지프라이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등 주방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이루어졌다. 또한, 포장재가 낭비되지 않고 실생활에서 지속적으로 이용될 수 있도록 제품을 다회용 수납박스에 담아 전달했다.

테팔은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과 보다 나은 일상을 후원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지난 201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매년 저소득 가정에 주방용품 및 가전제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3월에는 ‘함께서기’ 캠페인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 및 조손 가정부터 보육시설 자립준비청년까지 후원 대상과 규모를 확대했다. 테팔 관계자는 2024년에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함께서기 캠페인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