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스칼라' 출시..."중력을 다스리는 연금술사"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스칼라' 출시..."중력을 다스리는 연금술사"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3.12.2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20일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에 신규 클래스 ‘스칼라‘를 출시했다.

스칼라는 물리학자이자 연금술사로, 자신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다른 세계로 넘어가기 위해 중력의 힘을 얻게 됐다는 설정이다.

중력을 이용한 ‘슬렛지 해머’로 묵직하고 호쾌한 기술들을 사용한다. 중력을 사용하는 클래스인 만큼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낙하 피해를 입지 않는다.

특히 기존 클래스와 달리 ‘각성’이 아닌 ‘개방’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사용한다. 두 개의 망치를 사용, ‘개방’ 시 양손 망치를 활용한 강력한 기술로 공격을 가한다.

스칼라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모든 유저들에게 ‘시즌 캐릭터 이용권’을 지급했다.

시즌 캐릭터가 정해진 조건을 달성하면 ‘유(IV) 검은별 무기 혹은 ‘희미한 어둠 포식의 기원 10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 ‘스칼라’ 달성 레벨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크론석 ▲[이벤트] 샤카투의 화려한 상자 ▲강화 도움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환상마도 추가로 지급한다. 모험가는 환상마를 얻을 수 있는 특별 도전과제를 진행해 얻은 ‘브이피코의 꿈꾸는 목마’를 사용하면 환상마 마패 1종 혹은 ‘꿈을 부르는 향로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