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경동나비엔, 알레르망 매장 240개점에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전시
상태바
경동나비엔, 알레르망 매장 240개점에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전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12.2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이 '알레르망' 전국 가두점 매장 240개점에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를 전시하고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레르망 가두점 매장에서 체험은 물론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53’을 현장 구매한 고객에게 알레르망 온수매트 커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게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기술을 접목해 리뉴얼한 경동나비엔의 매트 브랜드다.

이번 체험 이벤트 제품인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EQM553’은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해 매트의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듀얼온도센싱’ 기능과 정밀 온도 제어,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게 맞는 숙면온도를 구현하는 분리난방 기술 등 경동나비엔만의 기술이 집약돼 있다.

경동나비엔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숙면의 조건은 다양하지만 그 중 자는 동안 피부에 닿는 온도와 촉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알레르망과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숙면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앞으로도 현대인의 건강한 잠을 위해 슬립테크 시장에서 적극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