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캐리어냉장, 새 사명 'CRK' 달았다...AI 디지털 솔루션 강화
상태바
캐리어냉장, 새 사명 'CRK' 달았다...AI 디지털 솔루션 강화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1.0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냉장이 새로운 사명 'CRK'로의 변경을 통해 고효율ㆍ친환경 AI 디지털 솔루션 분야로의 혁신적인 도약을 하겠다고 9일 밝혔다.
 
▲CRK CI
▲CRK CI

CRK로 사명을 변경함으로써 캐리어 제품 판매 및 기술 협약 등 글로벌 캐리어와의 강력한 협업 기반을 통해 냉동, 냉장 1위 기업을 넘어 토탈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새로운 사명 'CRK'는 Challenge(도약하다), Rebuild(다시 세우다), Keep up(지속하다)의 약자로 구성되어 있어, 기업이 가진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성장을 추구하는 다짐을 의미한다.
 
CRK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콜드체인 분야에서 기존의 성공을 뛰어넘는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버터를 활용한 고효율 제품, 자연냉매 적용 제품, 그리고 AI를 통한 무인솔루션을 통해 향후 새로운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CRK 관계자는 "고효율친환경AI 디지털 솔루션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냉동·냉장 분야의 미래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냉장비 디지털화와 리테일 운영관리 시스템 구축 역량을 강화하여, 장비/시스템 통합공급 서비스를 통해 지속 가능성과 소비자 가치를 실현하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을 목표로 한다"면서 "고도화된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식품 활성화와 바이오 분야에 기여로 국민의 건강과 행복에 이바지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며 도약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