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제품은 그린핑거 선케어와 마이키즈 프레쉬 라인으로 선쿠션, 선팩트, 로션, 샴푸, 워시에 적용된다. 스페셜 에디션 제품에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앞서 선보인 선케어 라인의 경우, 성인 소비자가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다는 후기가 많다”고 말했다.
그린핑거 선쿠션과 선팩트는 손에 묻지 않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만 4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키즈 라인업인 마이키즈 프레쉬는 피부 보호와 보습, 진정 등에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원료적 특성에 한함) 모링가와 무르무르버터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산뜻한 제형과 그리너리한 허브향을 적용해 초등학교 고학년과 청소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그린핑거 X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자사몰 맘큐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린핑거 담당자는 “아이들이 성장하면서 활동도 많아지고 외부의 다양한 환경에 노출되는 만큼 피부관리의 중요성도 함께 커진다”며 “친근한 산리오 캐릭터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좋은 습관을 키워 가길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