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좋은순면 무표백’ 생리대 출시
상태바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좋은순면 무표백’ 생리대 출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1.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새로운 무표백 생리대를 출시하며 관련 제품군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좋은순면 무표백’으로 명명된 신제품은 피부와 직접 닿는 겉커버에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무표백 100% 자연순면커버를 적용했다.

좋은느낌은 지난 2022년 무표백 생리대를 처음 출시했다. 이후 입는 오버나이트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무표백 생리대 시장의 성장을 견인해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제품에 적용된 자연순면커버는 표백 처리를 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가공해 생산된다. 가공 방식의 특성상, 미세한 씨앗 흔적이 관찰될 수 있으며 고객들은 이를 무표백 제품의 자연스런 특성으로 인지하고 있다. 신제품은 100% 비건 원료 생리대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도 획득했다. 
 

좋은느낌에 따르면 신제품은 생리대 주요 속성인 묻어남과 흡수력도 강화됐다. 좋은느낌 고유의 컴포트 흡수구조에 자연목화의 내수성이 더해져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되묻어남이 적고 보송함도 오래 유지된다. 중앙 흡수존에는 에어핏 쿠션이 적용돼 착용감을 더했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무표백 생리대에 대한 수요가 증대함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여성용품 선도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제품 혁신을 통해 숨은 기대까지도 충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