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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출시...소비자 선택 폭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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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출시...소비자 선택 폭 확장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1.30 10: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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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이 신제품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성별 특성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된 독일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제품이다.

오쏘몰은 기존 30일분뿐 아니라 7일분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오쏘몰 바이탈 m(남성)과 오쏘몰 바이탈 f(여성)은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성분을 배합한 제품이다. 성별에 따라 오쏘몰만의 영양 설계 방식을 적용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동아제약 제공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 동아제약 제공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두 제품은 공통적으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신경/근육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오쏘몰 제품의 선택폭을 확장하기 위해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을 런칭하게 되었다”며 “남성과 여성, 성별에 따른 차별화된 영양 성분 배합의 오쏘몰 바이탈 m·f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섭취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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