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 2024년 경영전략회의에서 '창의적 사고' 강조
상태바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 2024년 경영전략회의에서 '창의적 사고' 강조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4.01.3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이 '2024 경영전략회의'에서 회사 발전을 위한 '창의적 사고'와 '솔선수범하는 리더십'을 강조했다.

김 사장은 지난 27~28일 인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24 경영전략회의'에서 '회사 발전의 핵심요소'에 대한 질문에 "지금의 증권업은 과거와 달리 자금의 수요와 공급을 창출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하는 창의융합 활동"이라며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창의적인 사고가 회사 발전을 결정하는 핵심요소"라고 답했다.

리더의 덕목에 대한 질문에는 "솔선수범해 성과를 보이는 것이 리더의 가장 중요한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는 김 사장을 비롯해 임원 및 부서장 224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 김 사장과 한국투자증권 임직원들은 올해 시장 환경 및 전망을 살펴보고, 사업 계획과 경영 방향을 공유했다.

특히 2024년 전략 방향의 핵심 키워드인 '1등 전략'에 대한 사업부문별 세부 추진 계획과 함께 디지털 혁신과 리스크 관리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임직원과 경영진 간 소통 강화와 공감 형성을 위한 토크콘서트도 열렸다. 타운홀미팅 형식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김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이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접수한 사전질의와 참석 임직원의 현장질의에 답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