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웨이, 쿠선형 헤드보드 적용된 투매트리스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상태바
코웨이, 쿠선형 헤드보드 적용된 투매트리스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2.0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프리미엄 원단과 안락한 쿠션 헤드 디자인이 접목된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BEREX) 볼륨 프레임(CFSS/Q/K/LK-TM12)’을 5일 출시했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해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헤드 쿠션이 신체 구조에 최적화된 높이와 기울기로 설계되어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해준다. 쿠션부는 캐시미론 솜과 고밀도 폼으로 푹신한 볼륨감을 제공하며, 두께가 도톰한 만큼 윗면에 스마트폰, 리모컨 등 간단한 소품을 놓아두는 수납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헤드보드 3종과 파운데이션 2종을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프리미엄 원단과 세로 라인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총 3가지 컬러로, 오트밀 베이지와 차콜 그레이 색상은 부드러운 벨벳 원단으로 은은한 광택이 있어 포근하고 우아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카치 레드 색상은 직조감이 느껴지는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모던한 감성을 더했다. 파운데이션은 2가지 컬러로 오트밀 베이지와 차콜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볼륨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된 투매트리스 타입이다. 파운데이션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함으로써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주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등 4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는 “부드럽고 따스한 촉감의 벨벳 원단과 푹신한 쿠션 헤드 디자인이 품격 있는 침실 공간을 완성해준다”며 “침대에 앉아서도 편한 자세로 머리까지 안정감 있게 기댈 수 있어 휴식과 힐링의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