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라스테이, 대학생 대상 라운지웨어 공모전…1등 수상작은 상품화
상태바
신라스테이, 대학생 대상 라운지웨어 공모전…1등 수상작은 상품화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2.0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는 디자인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라운지웨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현재 대학교 디자인 관련 학과에 재학중인 대학생이 대상이다. 오는 3월5일까지 홈페이지에 게시된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접수받는다.

▲신라스테이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라운지웨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라운지웨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신라스테이의 콘셉트인 ‘스마터 스테이(Smater Stay)' 실현을 위한 라운지웨어다. 호텔 내외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라운지웨어로, 신라스테이는 편안함은 물론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를 제안받아 올 하반기에 상품화해 판매할 예정이다.

심사는 1차 신청서 심사와 2차 디자인 계획서 심사, 3차 견본 제작 심사와 4차 온라인 투표 심사로 진행된다. 디자인 컨셉, 기본 복식 구조와 창의력, 실용성 및 상품성 등을 토대로 평가하며, 4차에 걸쳐 선발된 1등 그랑프리상 수상자에게는 신라스테이 라운지웨어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1년 간 라운지웨어 판매금액의 1%와 상금 300만 원,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 넥스트 프론티어상과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 원과 100만 원이 주어진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펼칠 좋은 무대가 됐으면 좋겠다”며 “고객이 그리는 호텔 산업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회이자 교류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