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수의사와 함께 만든 반려견 스트레스 완화 영양제 ‘카밍츄’ 선보여
상태바
동아제약, 수의사와 함께 만든 반려견 스트레스 완화 영양제 ‘카밍츄’ 선보여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2.2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벳플은 반려견의 스트레스 완화 및 분리불안 감소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카밍츄'를 올 들어 선보였다.

카밍츄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과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불) 성분을 함유했다. 야외 활동이 줄어든 반려견의 스트레스와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높아진 흥분도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의 포장은 친환경 펄프케이스로 제작돼 노즈워크 장난감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벳플은 동아제약의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 브랜드다. 브랜드 명칭은 ‘VETerinarian(수의사)’과 'PLEasure(기쁨, 즐거움)‘의 합성어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시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건강한 일상을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제품 라인업은 반려견 3종(관절케어·눈케어·스트레스케어), 반려묘 3종(헤어볼·요로케어·스트레스케어)로 구성됐다.

▲벳플 제품 라인업 사진, 동아제약 제공
▲벳플 제품 라인업 사진, 동아제약 제공

벳플 전 제품에는 반려동물의 면역 증진을 위해 개발된 특허출원 원료 ‘이뮤노힐’과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이 포함됐다.

동아제약은 벳플에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반려견 제품은 트릿 형태, 반려묘 제품은 스틱 제형으로 기호성을 높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벳플은 반려동물의 몸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건강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는 브랜드”라며 “국내 펫시장의 멘탈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벳플 6종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벳플 런칭 기념 최대 33% 할인과 힐링펫타월 굿즈 및 쇼핑백이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