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자 제품 환불 요청에 옥션판매자 소비자에 '막말· 반말'
상태바
하자 제품 환불 요청에 옥션판매자 소비자에 '막말· 반말'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1.28 07:1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아 2008-02-28 19:46:08
비슷한일 당하고 절대 옥션에서 구입안해여
동감

임형준 2008-01-28 11:04:08
옥션 언젠가 걸릴줄 알았어...
한번은 불만 제기 했더니 4~5명일 돌아가며 전화하면서 같은말을 계속 반복하게 만들며 고객을 지치게 하더군요... 반품도 불가하다, 대외기간을 통해 중재를 요청하겠다 했더니 맘대로 해라~... 고객상담실장이라는 사람과 통화하다가 결국 두손 두발 다 들었습니다.
옥션 언젠가 걸릴줄 알았어~
요즘은 옥션에서 구매 후 구매 결정을 1주일 후에 눌러 주죠. 반면 다른 사이트는 즉시 구매결정에 많이 차이만 안나면 타 사이트 이용합니다.

옥션이 겸손해 지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