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위메프, ‘MD추천관’, ‘스옫-딜’ 정식 오픈하고 중소 브랜드 상생 강화
상태바
위메프, ‘MD추천관’, ‘스옫-딜’ 정식 오픈하고 중소 브랜드 상생 강화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3.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가 MD실명제로 운영하는 ‘MD추천관’을 정식 오픈하고 상품력을 갖췄음에도 인지도가 낮은 중소 브랜드 상품의 발굴과 판로지원에 나선다. 또 MD가 직접 브랜드 스토리와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 특가전 ‘스옫-딜(스토리오더딜)’도 신설, 중소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본격화한다.

위메프에 따르면 ‘MD추천관’은 카테고리별 베테랑 MD가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품질을 검증, 단독 혜택과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특별 기획 매장이다. 뛰어난 제품성에도 낮은 인지도로 빛을 보지 못한 중소 브랜드사의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하며 동반성장에 나선다는 목표다.

특히 MD실명제를 도입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중복할인이 가능한 최대 15% 게릴라쿠폰 등 마케팅을 지원한 결과 2월 베타 오픈기간 첫 주(2.13~19)대비 마지막 주(2.23~29)거래액은 344% 급증했다. ▲마이산 메추리알장조림(2kg 1만3410원~) ▲크린손 위생장갑(200매 1만200원~) ▲어성초 천연수제비누(1710원~) 등이 대표상품이다.

위메프는 MD가 직접 브랜드 스토리와 상품을 소개하는 기획 특가전 ‘스옫-딜(스토리오더딜)’도 신설했다. 일정 기간 단 하나의 상품만 노출해 브랜드 집중도를 높였으며 담당 MD가 상품 경쟁력이 높은 브랜드를 재해석해 일반딜과 차별화한다. 3월 11일까지 ▲밸런스온 방석(3만380원)을 최대 23%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균형잡힌 착석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또 구매자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선물한다.

김승태 위메프 홈자동차실장은 “전문 MD가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특가딜을 구성, 브랜드 스토리까지 전달하며 상품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오롯이 전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우수한 상품 경쟁력에도 고객들이 찾지 못했던 브랜드와 상품을 발굴해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파트너와 동반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