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로 웰니스 테크 트렌드 잡는다
상태바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로 웰니스 테크 트렌드 잡는다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3.0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가 '웰니스 테크' 트렌드에 맞춰 신소재와 기술력이 결합한 '와이어리스 브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웰니스 테크는 팬데믹 시대를 거쳐오며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중요성이 심화되고 건강함을 유지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각광받고 있다.

유니클로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와이어리스 브라가 여성 이네웨어 시장을 다시 한 번 변화시킬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노 와이어 브라’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이번 시즌에 더욱 개선된 컵 구조로 사람들의 다양한 가슴 형태에 맞춰 부드럽고 매끄러운 착용감을 갖춘 새로운 와이어리스 브라 ‘3D 홀드’로 재탄생했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3D 홀드’는 유연한 특수 레이어들이 가슴을 감싸고 지지해 뛰어난 보정력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제품을 착용할수록 몸에 맞춰 부드럽게 늘어나는 신소재를 사용했고 신축성이 뛰어난 파워메쉬 소재를 적용으로 옆 가슴 등 보정력을 유지해 바스트 라인을 정리해 준다. 또 기존보다 얇아진 어깨끈 조절 고리가 등 라인을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뒷면 밴드는 실리콘 메쉬 프린트 접합 방식을 적용해 등 전체를 탄탄하게 지지한다.

소재에 대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울트라 릴랙스는 가볍고 매끄러운 감촉의 에어리즘(AIRism)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이 특징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주는 에어리즘 기술을 통해 고온 다습한 여름 날씨에 입기 좋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사양으로 피부에 닿는 접촉감을 최소화해 실내에서뿐만 아니라 수면 시에도 착용하기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