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포스코이앤씨 시공, ‘더샵 둔촌포레’ 6일 홍보관 개관
상태바
포스코이앤씨 시공, ‘더샵 둔촌포레’ 6일 홍보관 개관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4.03.0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이앤씨가 오는 6일 시공을 맡은 '더샵 둔촌포레'의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더샵 둔촌포레'는 서울 강동구 둔촌동 일원에 위치해 지하 2층~지상 14층, 8개동, 총 57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조합원 물량이 498가구이며, 일반분양분으로 74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타입별 일반분양 가구 수는 ▲84㎡A 26가구 ▲84㎡B 26가구 ▲112㎡ 22가구다.

청약 일정은 오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고, 20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 '더샵 둔촌포레' 투시도
▲ '더샵 둔촌포레' 투시도
‘더샵 둔촌포레’는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까지 가까운 역세권 단지다. 또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의 진출입이 수월하고 강일IC·상일IC·서하남IC 등도 인접해 있다.

단지 바로 앞 둔촌중을 비롯해 도보거리에 선린초, 둔촌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사우나 등이 들어서며 작은도서관, 북카페, 키즈룸, 멀티룸을 포함한 에듀 커뮤니티 등의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둔촌포레는 우수한 학군, 쾌적한 자연환경, 쾌속 교통망을 모두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곳”이라며 “여기에 포스코이앤씨 더샵 프리미엄까지 더해 상품완성도를 높일 예정으로 일대를 대표하는 중대형평형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