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U,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 나왔다...“4가지 메뉴를 큰 삼각형 용기에 담아”
상태바
CU,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 나왔다...“4가지 메뉴를 큰 삼각형 용기에 담아”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3.0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가 빅사이즈 삼각김밥 4개를 합쳐 초대형 삼각김밥으로 재구성한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을 출시한다.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5900원)은 기존 빅 사이즈 삼각김밥 4개를 하나의 큰 삼각형 용기에 나란히 담아 기존에 없던 초대형 사이즈의 삼각김밥 형태를 갖춘 이색 상품이다.

삼각김밥은 김치볶음 참치마요, 동원 고추참치, 크랩 참치마요, 간장바싹 불고기까지 각기 다른 스테디셀러 맛으로 조합해 혼자서 또는 여러 명이서 나눠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도시락 김 2봉과 일회용 비닐장갑을 동봉해 직접 삼각김밥에 김을 붙여 오니기리로 만들어 먹거나 김을 잘게 부셔 고명처럼 얹어 먹는 등 입맛과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임재영 MD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찾는 수요와 재미 요소를 중시하는 펀슈머(Fun+Consumer) 현상이 맞물리면서 빅 사이즈 상품에 대한 니즈가 지속됨에 따라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드릴 수 있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