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헤어아이론 출시...14초면 예열 OK
상태바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헤어아이론 출시...14초면 예열 OK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4.03.0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가 빠르고 편리하게 머리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스트레이트너’(제품명: CBI-ACLTS10LW)를 출시했다.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제트스타일러S 스트레이트너는 유선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집에서는 선 꼬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5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여행지 등 외부에서도 사용자의 습관에 따라 상이하나 실사용 기준 최대 30분 이상의 긴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에도 유선으로 충전을 진행하며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과 ‘듀얼 히터’로 빠르고 모발 손상이 적은 스타일링을 진행한다. 듀얼 히터 기능으로 전원 연결 후 14초 만에 빠르게 예열 돼(140℃ 기준) 시간이 부족한 아침이나 외부에서도 손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또한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열판의 온도를 초당 150회 이상 감지해 열판의 온도 차이를 1℃ 미만으로 일정하게 유지한다. 열판은 모발과 닿으면서 온도가 자연스럽게 내려가게 되는데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은 스타일링을 하는 동안 균일한 온도를 유지해 한 번만 손질해도 충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도와줘 모발 손상을 줄여준다.

제트스타일S는 티타늄 코팅과 최대 7도까지 기울여지는 틸팅 쿠션 열판을 탑재한 것도 차별점이다. 티타늄 코팅으로 모발이 열판 사이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잡아주고, 최대 7도까지 기울어지는 틸팅 쿠셔닝이 사용자의 모량에 맞게 상하좌우로 움직여 모발 뜯김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세계 어디서든 여행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플라이트 플러그를 분리하면 제품이 작동하지 않아 기내 반입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고, 프리 볼트로 해외에서도 국내와 같은 성능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열판과 전원 버튼이 노출되지 않도록 잠금 기능을 이용해 여행용 파우치에 넣으면 보관과 이동도 편리하다.

또한 안전 기능도 강화했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헤어아이론이 닫힌 상태이거나 열린 상태일 때 아무런 동작이 없으면 일정 시간 후에 슬리핑 모드로 변환되는 ‘모션 인식형 슬리핑 모드’를 장착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