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코오롱FnC 엠퀴리, ‘코어 선 쿠션’ 출시...쿨링부터 수분 진정까지
상태바
코오롱FnC 엠퀴리, ‘코어 선 쿠션’ 출시...쿨링부터 수분 진정까지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0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코어 선 쿠션’을 신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엠퀴리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를 막는 ‘코어 선 라인’을 출시 중이며 기존에 선 젤, 선 스틱, 선 패치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코어 선 쿠션’은 코어 선 라인에서 확장된 신제품으로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케어가 가능한 쿠션 제품이다.

‘코어 선 쿠션’은 피부에 막을 형성해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동시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수분 에센스를 40% 이상 함유해 여름철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에 도포하면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엠퀴리 ‘코어 선 쿠션’에는 피부 속 수분을 전달하는 ‘MTD-HA’ 기술력이 적용돼 있다. 작은 분자로 빠른 흡수력을 보여주는 저분자 펩타이드, 외부 자극에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원료인 어성초, 시카 등도 포함됐다. 지름 10CM 사이즈로 얼굴뿐만 아니라 자외선을 차단하고 싶은 팔, 다리에도 쉽게 도포가 가능하다. 스웨트 프루프(Sweat-Proof)로 여름철 땀나는 환경에도 사용 가능하다. 

엠퀴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모든 기능이 집약된 선 쿠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실내를 비롯해 땀이 나는 야외 활동 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열감을 낮추고 싶을 때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엠퀴리 ‘코어 선 쿠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15% 할인, 제품 구매 시 10ml 용량의 미니 선 젤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