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광동제약, '비타500 허니로열 곰돌이 푸 에디션' 출시..."건강한 즐거움 선사"
상태바
광동제약, '비타500 허니로열 곰돌이 푸 에디션' 출시..."건강한 즐거움 선사"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4.0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디즈니코리아의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한 ‘비타500 허니로열 곰돌이 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타500 허니로열 곰돌이 푸 에디션(이하 비타500 허니로열)은 비타민C 500mg과 아카시아벌꿀, 로열젤리펩타이드, 수용성 프로폴리스추출물을 함유한 비타500 브랜드 라인업이다.

광동제약은 "‘곰돌이 푸’하면 떠오르는 꿀단지에서 힌트를 얻어 비타500 허니로열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꿀로 풍미를 제조한 기존 제품에 곰돌이 푸 모양의 유리병을 적용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제주 돌하르방, 잔망루피에 이은 세 번째 캐릭터 컬래버 에디션이다.

비타500 허니로열은 광동제약의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를 통해 지난달 25일부터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이어 오늘부터 비타500 전용 곰돌이 푸 굿즈와 비타500 허니로열 제품이 함께 구성된 결합상품을 선판매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모든 세대에게 사랑 받는 비타500과 곰돌이 푸가 서로 잘 어울려 디즈니코리아와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