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NS홈쇼핑, NS샵플러스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 론칭...11일 유튜브 라이브로 선공개
상태바
NS홈쇼핑, NS샵플러스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 론칭...11일 유튜브 라이브로 선공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이 12일 NS샵플러스 채널에서 패션 프로그램 ‘옷잘남쇼’를 론칭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NS홈쇼핑이 티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유튜버 ‘김배우’가 진행하는 패션 프로그램 ‘옷 잘남쇼’를 12일 오전 8시 40분 첫 방송한다.

‘옷잘남쇼’에서는 ‘옷 잘 입는 남자 김배우의 패션 지침서’를 컨셉으로 패션 상품을 소개하고  유튜버 김배우의 노하우를 통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패션 팁을 알려준다.

NS홈쇼핑 유튜브 채널을 통해 11일 오후 7시 ‘옷잘남쇼’를 미리 만날 수 있다. 유튜버 김배우의 소개와 함께 200만 틱톡커 김윤지 쇼핑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옷잘남쇼’의 첫 상품은 여행 필수품 선글라스로 ‘서포트라이트’의 ‘SELMA(셀마) 크라운 판토 플랫바’(8만9000원)를 소개한다. 한예슬 배우가 모델인 ‘서포트라이트’ 선글라스는 라운드 형 렌즈 상단의 림 양끝에 각이 포인트다. 

‘옷잘남쇼’의 론칭 방송기념으로 유튜브 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인증,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