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마켓, ‘코웨이 메가브랜드위크’ 진행...렌탈 상품 특가
상태바
G마켓, ‘코웨이 메가브랜드위크’ 진행...렌탈 상품 특가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14일까지 ‘코웨이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렌탈료 반값 할인에 스마일캐시 증정, 100원딜 등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의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혜택을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정례 프로모션이다. 메가브랜드위크에 렌탈 상품이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결혼과 이사 등으로 가전 수요가 높은 시즌을 맞아 기획했다.

혜택으로는 비렉스 제품을 포함해 행사 상품의 렌탈료를 6개월 이상 반값에 제공한다. 또한 계약 완료한 고객에게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최대 30만 원 지급한다. 2대 이상 결합상품 계약시 렌탈료 최대 15% 할인에 스마일캐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타임딜’도 진행한다. ▲9일 아이콘 얼음 정수기 ▲10일 듀얼아이스 정수기 ▲11일 아이콘2 정수기 ▲12일 정수기+비데 렌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타임딜 상품 구입 시 23만 원 상당의 ‘알레르망 차렵이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00원딜 이벤트도 마련했다. 100원딜 상품 구매 완료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9일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1+1 ▲10일 원바디제로 매트리스 ▲11일 콜롬비아 공기청정기 1+1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 별 ID당 1회 구매 가능하며 당첨자는 24일 G마켓 이벤트당첨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경품은 5월 8일부터 발송 및 설치 시작한다.

일시불 상품은 최대 6%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12% 중복할인쿠폰’을 G마켓 전 고객에 지급하고 카드사 8% 즉시할인 혜택까지 ‘3단 할인’을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의 경우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NH농협/하나/스마일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된다.

이 외 12일 오후 8시에 라이브방송을 열고 인기 패키지 상품 대상 렌탈료 15% 할인 및 스마일캐시 증정 등의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은희 G마켓 라이프사업팀 매니저는 "가전 수요가 높아지는 본격적인 웨딩, 이사 시즌을 맞아 메가브랜드위크 처음으로 렌탈 상품편을 기획하고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며 “렌탈료 6개월 반값, 스마일캐시 증정 등 혜택을 마련한 만큼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