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550㎖ 페트 출시..."변화된 음주 트렌드 공략"
상태바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550㎖ 페트 출시..."변화된 음주 트렌드 공략"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4.0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진로골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진로골드 페트는 소비자의 소주 선호 용량 한 병 반에 맞춘 550㎖ 용량의 가정용 제품이다. 진로골드 페트는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진로골드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렸다. 라벨과 뚜껑 역시 로즈골드 컬러를 적용했다.
 

▲ 진로골드 페트 550ml, 병 365ml 제품 이미지
▲ 진로골드 페트 550ml, 병 365ml 제품 이미지

또한 시각 장애인들의 상품 선택권 보장 확대를 위해 진로골드 페트에 소주분류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1996년부터 업계 최초로 맥주 캔 음용구에 점자 표기를 적용해, 현재 참이슬 페트류와 테라, 켈리, 필라이트 등의 캔 제품에도 모두 점자 표기가 돼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변화된 음주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