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빙그레, 해군본부에 아이스크림 '투게더' 약 20만 개 후원
상태바
빙그레, 해군본부에 아이스크림 '투게더' 약 20만 개 후원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4.0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는 9일 해군본부와 해군 장병을 위한 아이스크림 '투게더'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빙그레는 올해 약 20만 개의 '투게더 미니어처' 제품을 해군본부에 후원한다. 후원 제품은 매월 해군 함정 승조원 및 도서·오지에서 근무하는 해군 장병들에게 정기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빙그레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해군 장병들의 복지 향상과 보훈 문화를 확산하고 특히, 함정 출항, 격오지 근무 등 여러 제약으로 인해 아이스크림을 접하기 어려운 해군 장병들에게 편의와 사기 진작을 위해 제품 후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양용모 해군참모총장과 빙그레 전창원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양용모 해군참모총장과 빙그레 전창원 대표이사(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실제로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 해군은 병사들의 사기 진작을 목적으로 아이스크림 전용 보급선을 운영했을 정도로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전쟁에서 아이스크림은 미군의 사기를 올리는 1순위의 보급품이었다. 병사들의 사기를 높이고, 집을 떠나 있는 그리움을 달래주는 중요한 수단이었으며, 심지어 전쟁 승리에도 기여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투게더 출시 50주년을 맞아 오랜 기간 받아온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드리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