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여성 Y존 건강 위한 여성청결제 출시
상태바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여성 Y존 건강 위한 여성청결제 출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여성 Y존 케어를 위한 폼 타입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 티슈를 출시하며 생리대에서 여성청결제에 이르는 여성용품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11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무표백 100% 유기농 순면커버 적용 생리대, 린넨 소재 함유생리대, 친자연 생리대 등 다양한 여성용품이 있다. 이를 통해 축적한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Y존 위생 건강을 위한 여성청결제를 출시하게 됐다.

여성청결제는 생리대 패드와 라이너에 이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여성용품으로 최근 Y존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주목받으며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자체 조사에 따르면 여성청결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는 약 67%에 이르며 관련 시장은 연간 두 자릿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폼 타입 여성청결제는 pH 농도를 균형 있게 관리하기 위해 여성의 Y존 pH와 유사한 약산성으로 설계돼 건강한 Y존 케어를 돕는다. 특히 제주산 클린워터를 비롯해 98.23%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완제품 기준 95% 이상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에만 주어지는 유럽의 코스모스 인증(COSMOS NATURAL)을 획득한 천연화장품이다. 폼 형태여서 별도로 거품을 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연약한 신체 부위를 위한 제품인 만큼 사용자 안심감을 위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로즈힙, 히비스커스, 석류 성분이 함유됐다. 여성청결 티슈는 사용 후 변기에 바로 처리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휴대 가능한 용량으로 외출 시 등에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생리대 1위 브랜드의 역량과 노하우를 담아 Y존 케어에 집중한 여성청결제 제품을 선보였다”며 “여성 Y존 건강 케어는 물론 달다방 플랫폼을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탐폰 제조 사업장 중 최초로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의약외품 GMP를 획득하는 등 차별화된 제조 경쟁력을 인정받았으며 좋은느낌, 화이트 브랜드 제품은 전량 국내에서 개발, 생산돼 소비자의 안심감을 높여가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