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뚜기, 출시 55주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온에어
상태바
오뚜기, 출시 55주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온에어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4.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는 올해로 출시 55주년을 맞은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뚜기는 카레에 담긴 가족 간 따뜻한 이야기를 소재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오뚜기 카레는 1969년 오뚜기 창립과 함께 생산된 최초 제품이다. 국내 최초의 분말카레로 시작한 오뚜기 카레는 레토르트 형태의 ‘3분 카레’ 등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 다양화에 나서고 있다.

이번 신규 TV CF는 그간 오뚜기가 레시피 및 추억의 음식 등 소비자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달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스토리로 따뜻한 가족애를 담았다. ‘엄마의 카레', '아빠의 카레' 2가지 버전으로 제작했다. '엄마의 카레'편은 늘 바쁜 딸의 끼니를 걱정하는 엄마가 딸 자취집에 방문해 카레를 요리해두며 딸을 따뜻하게 위로하는 모습을 담았고, '아빠의 카레'편은 아빠가 휴일 배달 음식에 익숙한 딸에게 정성을 담아 카레를 직접 요리하며, 평소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딸을 응원하는 모습을 그려냈다.
 

▲오뚜기가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오뚜기가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오뚜기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가족 간 사랑을 담은 콘텐츠로 TV CF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올해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카레가 한국인의 식탁에 자리잡고 전 연령층이 즐겨먹는 음식이 되기까지의 역사를 토대로 다양한 카레 관련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