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여행지 추천받고 마일리지 할인도 챙기세요”
상태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여행지 추천받고 마일리지 할인도 챙기세요”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4.04.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홈페이지에 ‘두근두근 설레는 봄, 마일리지로 떠나 봄’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마일리지를 활용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유용한 할인 혜택과 여행지가 추천돼 있다.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중·단거리 노선부터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까지 마일리지 사용이 용이한 여행지들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다. 특히 4월부터 10월 출발까지 마일리지 좌석 예약이 가능한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다.


출발하는 월에 따라 추천 여행지도 달라진다. 4월과 5월에는 봄철 인기 여행지인 일본 노선과 유럽의 주요 도시를, 5월과 6월은 마일리지로 가장 많이 여행하는 방콕, 하노이, 마닐라 등 동남아 노선을 추천한다. ‘보너스 좌석 확인하기’ 페이지에서 출발 일별 좌석상황도 개별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받은 여행지로 여행할 경우 ‘보너스 핫픽’을 통해 왕복 기준 최소 5000 마일리지부터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핫픽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구매시 마일리지 할인이 가능한 보너스 항공권 노선을 종합해 안내해주는 서비스다.

대한항공은 고객 혜택을 감안해 여행지 추천 이벤트를 연장·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마일리지 사용 방안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다. 항공권 운임의 최대 30%까지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캐시 앤 마일즈’ 서비스를 지속 운영하는 한편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굿즈 판매와 ‘스카이패스 딜(Deal)’ 기획전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