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호반그룹, 27개 현장에 1700인분 간식‧음료 쏜다..."임직원 응원"
상태바
호반그룹, 27개 현장에 1700인분 간식‧음료 쏜다..."임직원 응원"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4.04.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그룹은 임직원들을 위해 ‘호반사랑 푸드 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호반그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27개 현장에 총 1700인분의 간식과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 호반그룹 임직원들이 '호반사랑 푸드 트럭' 앞에서 줄을 서고 있다.
▲ 호반그룹 임직원들이 '호반사랑 푸드 트럭' 앞에서 줄을 서고 있다.
호반그룹 건설계열에서는 지난 11일 호반써밋 라센트(오산세교2 A1블록), 호반써밋 스마트시티(부산에코델타) 아파트 현장을 시작으로 건설 및 토목 23개 현장 임직원들에게 간식과 음료를 제공한다. 푸드 트럭에는 커피와 음료, 핫도그, 소떡소떡, 츄러스 등 현장 임직원이 희망하는 간식을 준비했다.

호반써밋 그랜빌 2차의 이승훈 과장은 “푸드 트럭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가 한결 밝아졌다”며 “동료들과 간식을 먹으면서 대화를 하며 휴식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또한 호반사랑 푸드 트럭은 호반그룹의 대아청과, 서서울CC, H1클럽, 삼성금거래소 4개사 임직원에게도 찾아간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임직원들 간 소통을 활성화하고, 현장에서 성실하게 업무에 임하고 있는 임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호반은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