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설화수 팝업스토어 깜짝 방문 로제, “‘자음생세럼’, ‘인삼장’ 등 콘텐츠 체험”
상태바
설화수 팝업스토어 깜짝 방문 로제, “‘자음생세럼’, ‘인삼장’ 등 콘텐츠 체험”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csnews.co.kr
  • 승인 2024.04.1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진행 중인 ‘인삼장 팝업스토어’에 14일 로제가 깜짝 방문했다.

이날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로제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 중인 인삼장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여기서 로제는 인삼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공간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제품을 둘러봤다. 

특히 이날 로제는 설화수의 인삼 원료가 담긴 대표 제품인 '자음생세럼'을 직접 발랐다. 자음생세럼은 60년에 걸친 설화수의 독보적인 인삼 연구의 결실이 특징이다. 또 인삼탕에서 스파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초대형 ‘설화몬’과 함께 기념사진도 촬영했다. 

‘인삼장(人蔘莊)’은 1940년대에 실존했던 당대 최고급 스파다. 설화수의 인삼장 팝업스토어는 인삼장의 고귀한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인삼장 리셉션', '오감 체험 락커룸', '설화몬 인삼탕' 등 각 공간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설화수 인삼장 팝업스토어에는 설화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포토 스팟, 100% 당첨 설화 복권,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 포토 카드 등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팝업스토어는 4월 21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