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농심, ‘구리송 댄스 챌린지’로 1020세대 공략...‘푸팟퐁구리‧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 기념
상태바
농심, ‘구리송 댄스 챌린지’로 1020세대 공략...‘푸팟퐁구리‧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 기념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4.1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은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출시를 맞아 ‘구리송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약 2개월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은 신제품 핵심 타깃인 1020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챌린지 문화를 활용,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챌린지 이벤트는 너구리 캐릭터가 새로운 맛을 찾아 세계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의 디지털 광고와 연계해 진행한다. 응모자는 독특한 멜로디와 댄스로 구성된 두 개의 광고 중 하나를 골라 숏폼 SNS ‘틱톡’에 챌린지 영상을 올리면 된다. 경품으로 1등 1명 아이패드 프로, 2등 1명 스마트워치, 3등 1명 닌텐도 스위치 세트, 4등 100명에게 신제품 랜덤 1박스를 증정한다.
 


농심은 댄스 챌린지 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국물 자작한 신제품의 특성을 알리고,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오프라인 축제에서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글로벌 미식 메뉴를 자작한 국물로 진하게 즐기는 구리시리즈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