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쥬얼리- 박근태- 이민우 옛 영광 다시한번 지켜봐~
상태바
쥬얼리- 박근태- 이민우 옛 영광 다시한번 지켜봐~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12 00: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스타의 영광신화 다시 한번 재연한다'

4인조 여성그룹 쥬얼리가 히트 작곡가 박근태, 신화의 이민우 콤비와 다시 손잡았다.

새 멤버 김은정ㆍ하주연을 영입한 쥬얼리는 4집 타이틀곡 '슈퍼스타(Superstar)'를 작곡한 박근태와 노랫말을 지은 이민우 콤비를 영입했다. 이들이 공동 작업한 5집 타이틀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으로 히트에 재도전한다.

박근태가 편곡하고 이민우가 노랫말을 붙인 '원 모어 타임'은 이탈리아 가수 인-그리드(In-grid)의 곡을 리메이크한 것이다. 중독성 강한 리듬과 몽환적인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의 유로 댄스곡이다.

소속회사인 스타제국은 "4일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공개된 '원 모어 타임'은 가요 관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5집은 20일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쥬얼리는 14일부터 방송 복귀 무대를 꾸민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영 2008-02-12 01:18:41
살빠지고 건강해지고.,..
맨날 살빼라고 주위에서 너무 그랬어요 한방도 해보고 주사도 맞아봤지만은 몸에 자꾹만 나구 빠져도 그만둔 순간부터 요요가 생기더라고요 연에인들도 많이한다고 속더부륵한것도 좋아지고 2개월만에 11kg감량하고 61kg였던 내몸이 지금은 50kg됐어요 * 네이트에 ( 벨리언니 ) 치세요 * www.bellishop.com 010-8499-5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