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예은 소희 졸업식장 '인산인해' 텔미~ 텔미~좀 불러라
상태바
예은 소희 졸업식장 '인산인해' 텔미~ 텔미~좀 불러라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2.15 21: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걸스의 예은이와 소희 좀 봅시다'

5인조 여성그룹 원더걸스의 예은(19)과 소희(16)가 15일 나란히 졸업 꽃다발을 받았다.

예은은 15일 오전 11시 경기도 고양시 정발고등학교, 소희도 같은 시간 서울 성북구 정릉동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에서 열린 졸업식에 각각 참석했다.

3월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예술학부 포스트모던음악 전공에 입학하는 예은은 이날 원더걸스의 멤버 선미의 축하 속에 졸업장을 받았다. 예은은 친구들과 사진을 찍는 등 시간을 보내고 싶다며 오전 9시께 학교를 찾았다.

소희는 원더걸스의 맏언니 유빈과 많은 친구들의 축하를 받았고 학생들이 에워싸 교실을 빠져나오는 데도 진땀을 뺐다.

내년 대학에 재도전할 리더 선예는 14일 서울시 성동구 홍익동 한국예술고등학교, 선미는 2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청담중학교를 졸업했다.

네 멤버가 학교를 졸업한 원더걸스는 16일 미국 뉴욕으로 떠나 현지 임대아파트에 거주하며 MTV 프로그램 촬영과 29일 뉴욕 매디슨스퀘어가든 와무시어터(Wamu Theater at Madison Square Garden)에서 열리는 'The JYP Tour'에 참여한다. 3월 초 귀국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배우 이요원도 9년만에 단국대학교에서 뜻깊은 학사모를 썼다. 탤런트 고아라 역시 이날 서울 정신여고에서 졸업장을 받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ㅂㅈㄷ 2008-02-17 10:19:41
유빈인데
이름이나알고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