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해외 유명브랜드 노트북 '막가파' AS
상태바
해외 유명브랜드 노트북 '막가파' AS
부품 없다… 결함 제품 불인정… '배째라' 대응 폭주
  • 장의식 기자 jangeuis@consumernews.co.kr
  • 승인 2008.02.25 07: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뇌송송개념탁★ 2008-02-25 09:34:51
그래서..
비싸더라도 a/s확실한 국내브랜드를 사는거지요~